FAQ

제목

로그인이 되지 않아요

작성일 2017-06-02 16:45:41

조회 281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회원가입 후 인증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:  회원가입 후 인증 메일 발송은 최초 1회 이며, 인증 미 완료시 해당 아이디으로 로그인이 불가능 합니다.



사용 중인 아이디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: 로그인 창에서 입력해주신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로 [비밀번호 찾기]해주시면 다시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

만약 가입시 이메일이나 전화번호가 잘못되어 있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


대표전화: 070-8865-9057 e-mail: contact@motemote.kr kakao talk플러스친구: @motemote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